올인원 산소광채 CC크림, ‘블랙펄 O2 CC 크림’ 출시

 
 
최근 CC크림이 브랜드숍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더샘(대표 이용준)이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블랙펄 O2 버블 마스크’의 주요 성분인 타히티 블랙펄과 산소수를 그대로 담아 뛰어난 보습력과 자연스러운 톤 보정이 장점인 산소 광채 CC크림 ‘젬 미라클 블랙펄 O2 CC크림’을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젬 미라클 블랙펄 O2 CC크림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겸비한 컬러 컨트롤 크림으로 풍부한 보습과 함께 미세한 마이크로 컬러 캡슐이 터지면서 가볍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남태평양 타히티의 ‘블랙펄’과 ‘산소수’가 함유되어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정화해주며 톤 보정과 보습 등 10가지 효과(수분, 미백, 주름, 윤기, 보습, 영양, 광채, 톤 보정, 결 보정, 자외선 케어)를 한번에 부여해 준다.

주요 성분인 타히티의 ‘블랙펄’은 풍부한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 각종 활성 물질이 함유되어 뛰어난 피부 정화 작용과 함께 윤택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효능을 지녔을 뿐 아니라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면역력을 높여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산소수’는 일반 생수보다 3000% 이상의 산소를 함유해 활성 산소 발생을 억제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젬 미라클 블랙펄 O2 CC크림’ 외에도 블랙 펄 라인으로 O2 부스팅 세럼 및 O2 볼륨크림, 겔 마스크 시트도 함께 출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