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거품 줄이고 품질 높인 ‘필앤커버 필러 인 파운데이션’

 
 
한국화장품(대표 이용준)이 가격 거품을 빼고 품질은 높인 3중 스월 파운데이션 ‘필앤커버 필러 인 파운데이션’을 론칭할 준비를 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성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고가의 수입 화장품에 함유된 필러 성분을 담았으면서도 가격 거품을 줄인 것.

한국화장품에 따르면 일명 ‘한채영 파운데이션’이란 이름으로 홈쇼핑에 론칭 예정인 이 제품은 필러팩트의 기본 기능인 피부 보정과 잡티 커버는 물론 스킨케어 기능이 포함되어 촉촉한 마무리감, 필러기능이 추가되어 탱탱하고 화사한 얼굴로 탄생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 제품은 한국화장품이 대한민국 여성들에게 직접 의견을 묻고 다년간 연구 끝에 개발된 제품이란 것이 특징이다.

한국화장품은 200여명의 여성을 대상으로 △파운데이션 사용시 어떤 텍스처(사용감)을 원하는지 △가격이 얼마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는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파운데이션의 기능은 무엇인지 등의 설문 조사를 실시해 의견을 모으고, 이를 토대로 5년에 걸쳐 연구ㆍ개발한 끝에 필러팩트를 개발해 냈다.

이와 관련 한국화장품 측은 “스킨케어 기능이 접목된 메이크업 제품들의 경우 10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에 일반 여성들이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럽게 느꼈다”며 “조사에 참여한 많은 여성들은 유명 브랜드의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보고 싶지만 턱없이 비싼 가격 때문에 포기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입을 모았다”고 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