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에코서트 인증 선플라워 오일 함유 선케어 8종 출시

 
 
연령에 따라 골라 쓰는 자외선차단제가 출시됐다.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이 목적과 기능에 따라 연령대별로 골라 쓸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 ‘유브이락 플라워 라인’ 8종을 출시한 것.

특히 이들 제품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선플라워 오일을 함유해 강한 햇볕과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지켜준다.

이들 제품은 피부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보호 성분은 강화한 순한 처방의 선케어 라인이다. 보습 성분이 풍부한 선플라워 오일과 알로에, 캐모마일 등 식물성 성분이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 손실을 막아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미네랄과 산소가 풍부한 알래스카 빙하수가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산뜻하게 가꿔준다.

파라벤과 벤조페논, GMO, 탤크, 인공색소 등 5가지 무첨가 처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분크림처럼 촉촉한 젤 타입의 ‘유브이락 플라워 워터 젤 선 SPF30 PA++’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의 삼중 기능성으로 물기를 머금은 듯 윤기 있고 건강한 피부 상태로 유지해 준다.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톡톡 터지듯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피부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유브이락 플라워 논케미칼 선리퀴드 SPF50+ PA+++’는 100% 천연 유래 미네랄 필터를 적용한 8가지 무첨가 안심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나 어린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유브이락 플라워 선스프레이 SPF50+ PA+++’는 얼굴과 보디 겸용으로 미세한 자외선 차단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분사돼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며 시원한 쿨링감을 더해줘 골프나 레포츠 등 야외 활동시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