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스킨케어의 워터드롭 기술 적용한 ‘워터드롭 선케어 라인’ 출시

 
 
최근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멀티 화장품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스킨케어 기능이 결합된 선 케어 제품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가 독자적인 워터드롭 기술이 적용되어 제품이 물방울을 남기며 스킨케어 제품처럼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한 촉촉함을 선사하는 ‘워터드롭 선케어’ 5종을 출시한 것.

미네랄 워터와 6가지 허브 워터를 함유하여 자외선에 의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풍성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준다.

또한 다양한 제품 출시로 T.P.O에 맞추어 사용 가능한 워터드롭 선 케어 라인은 다양한 텍스처와 자외선 UVB는 물론 UVA까지 강력하게 차단해 실내외 어디서든지 선 케어가 가능하다.

한국산업재단에서 선블록 차세대 세계 일류 상품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라네즈 워터드롭 선케어 라인은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도록 풍부한 보습감과 산뜻한 사용감의 ‘선블록 아쿠아+ SPF35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워터프루프 기능의 ‘선블록 수프림 SPF50+ PA+++’, 10가지 인공 성분 배제로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선블록 센서티브 SPF30 PA++’ 등 총 5종으로 출시된다.

특히 폭신한 무스 타입으로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UV 멀티 선무스 SPF50+ PA+++’와 은은한 윤기 연출과 쿨링 효과의 바디 전용 ‘볼륨 선바디 스프레이 SPF50+ PA+++’는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