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기능에 메이크업 기능까지 더해 화사한 피부연출

 
 
닥터자르트는 스킨케어 기능에 피부 보정기능까지 더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톤을 선사해주는 ‘CC 에센스 밤’을 출시했다.

‘CC 에센스 밤’은 BB크림과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수정화장이 필요할 때 휴대하며 수시로 덧발라 주기에 좋은 제품이다. 오후의 칙칙한 다크닝 현상을 환하게 보정해줌과 동시에 푸석해진 피부결에 매끈한 윤기를 더해 오후에도 변함없이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강점이다.

화이트와 베이지의 스월(Swirl, 소용돌이) 타입의 밤 제품이며 스킨케어 기능과 메이크업 커버기능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화이트 스월의 수분 트리트먼트가 세럼과 미스트 없이도 피부에 촉촉함을 공급해주며, 베이지 스월의 커버력과 유지력으로 파운데이션과 픽서 없이도 오랜 시간 피부 톤을 깨끗하게 연출해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수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어리스 팩트형으로 공기가 차단되어 위생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루비셀 퍼프(에어퍼프)가 제품의 발림성 및 밀착력을 높여줌은 물론, 향균력이 우수해 피부에도 안전하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CC에센스 밤’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CC크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BB크림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