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버블 선무스 & 쿨링 선미스트 출시

 
 
해피바스가 자외선을 빠르고 간편하게 차단할 수 있도록 편리성과 사용감을 고려한 새로운 제형의 버블 선무스와 쿨링 선미스트를 출시한다.

우선 버블 선무스 SPF 40 PA++’는 부드러운 무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사용감이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수시로 덧발라도 밀리지 않으며, 해피바스만의 버블 쿨링TM(Bubble CoolingTM) 기술이 바르는 순간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페이스, 바디 겸용의 ‘쿨링 선미스트 SPF30 PA++’는 자외선 차단과 함께 대나무수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 간편한 미스트 타입으로 메이크업 위에도 뿌릴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기존 해피바스의 선케어 제품들과 동일하게 자사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그린쉴드TM(Green ShieldTM) 기술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 피부도달을 최소화함으로써 UVA/UVB 차단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해바라기 새싹, 아사이베리 등 천연 유래 성분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감소시켜 줄 뿐만 아니라 피부 방어력을 증진시켜 준다.

에탄올, 광물성오일, 인공색소, 동물성원료 등을 넣지 않은 자연친화적인 무첨가 안심 처방으로 피부 손상이나 자극이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천연 유래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로 큰 사랑을 받아온 해피바스 선케어 라인은 이번 신제품을 포함, 기존 쿨링 선스프레이, 퍼펙트 선크림 등과 함께 다양한 제형의 8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