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솔루션 시스템으로 두피 속부터 모발까지 건강하게

 
 
봄철 건조한 공기에 피부만 예민해 지는 것은 아니다. 눈으로 직접 보기 힘든 두피도 피부만큼 관리가 필요하다. 두피가 건강하지 않으면 모발에도 힘이 없어지고, 이는 탄력을 잃는 것은 물론, 심하면 탈모에 이르게 된다.

닥터랩은 깨끗한 두피 환경을 유지시켜 두피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해 주는 두피 솔루션 시스템 ‘세너시스’ 라인을 론칭했다.

닥터랩 세너시스는 두피전용 스켈링 워터인 ‘세너시스 딥 스켈링 워터’, 탈모방지 의약외품 트리트먼트인 ‘세너시스 헤어 로스 리페어 팩’, 민감성, 건성 두피용 샴푸인 ‘세너시스 인텐스 카밍 샴푸’, 탈모방지 의약외품 샴푸액인 ‘세너시스 어드밴스드 쿨링 샴푸액’ 두피 손상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스팟앰플인 ‘세너시스 프로폴리스 스칼프 솔루션’, 모발 손방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크림인 ‘세너시스 데미지 프로텍터’, 탈모방지 의약외품 토닉액인 ‘세너시스 액티베이팅 토닉액’, 그리고 두피와 모발을 강화하는 영양토닉인 ‘세너시스 리파이닝 토닉’으로 구성되어 있다.

박연준 닥터랩 기획팀장은 “건강한 두피 관리는 피부만큼이나 중요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무심코 지나치는 부분이기도 하다”며 “닥터랩 세너시스는 전문 두피,모발 라인으로 평소에 샴푸하듯 가벼운 사용감과 편리함으로 전문 관리를 받은 듯한 효과를 내는 홈케어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랩 세너시스 라인 중 의약외품인 헤어 로스 리페어팩, 어드밴스드 쿨링 샴푸액, 액티베이팅 토닉액은 출시 예정으로, 5월 전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