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2단 변신 신개념 마스카라 ‘킬힐 스윙 마스카라’ 론칭

 
 
“패셔니스타 서인영은 아이 메이크업도 특별하다?”

서인영이 코리아나화장품과 합작해 론칭한 ‘엣지핏’이 ‘매직쇼케이스’와 볼륨 필러 크림인 ‘하트필러크림’에 이어 이번에는 국내 최초 신개념 마스카라인 ‘킬힐 스윙 마스카라’를 론칭해 화제가 되고 있다.

킬힐 스윙 마스카라는 기본 일자 브러쉬 및 S라인 트위스트 브러쉬 형태로 스윙핸들을 돌리기만 하면 두 가지 형태의 브러쉬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즉각적인 롱래쉬 효과는 물론 볼륨, 컬링 효과와 12시간 이상 컬링이 지속되며 눈을 생각한 안전한 처방과 5가지 트리트먼트 콤플렉스로 속눈썹에 자극 없이 작용하며 영양공급까지 이뤄진다. 또한 미온수만으로도 깔끔한 클렌징이 이뤄져 바쁜 현대여성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S라인 트위스트 브러쉬가 속눈썹을 입체적으로 감싸 섹시한 킬힐 래쉬를 만들어 주며 일자 브러쉬는 손눈썹 한올 한올 길게 롱래쉬로 가꿔주어 데이 래쉬를 연출하는데 좋다
.
컬러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가 합쳐진 신개념 킬힐 라인 앤 마스카라는 컬러 아이라이너와 컬러 마스카라가 합쳐진 형태인 스마트 멀티 아이 글리터로 눈매에 엣지를 더하는 서인영만의 아이메이크업이다.

2013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인 에메랄드 그린으로 최신상 컬러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고 골드브라운으로는 그윽한 눈매 연출, 러블리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샴페인 핑크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관련 코리아나 마케팅 오수진 브랜드 매니저는 “매일 매일 메이크업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연출하고자 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으로, 두가지 타입의 브러쉬로 데이 & 파티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가 결합한 킬힐 라인 앤 마스카라까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스마트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며 “킬힐 매니아 서인영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녀만의 특별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기능적으로 구현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