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 시즌, 건조한 내 피부와 헤어 촉촉하게!

 
 
유통업계에서는 매일 무수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4월 넷째주에는 건조한 공기와 황사 등 외부 자극 요소가 많은 봄철에 맞는 신제품들이 봇물을 이뤘다.

■ 촉촉하고 화사한 봄 피부를 완성하자~

▲ 키엘 ‘파워풀 링클 앤 포어 리두싱 크림’과 ‘파워풀 링클 리두싱 아이 크림’, 베리브 ‘밀키 푸딩 크림’, 홀리카 홀리카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 에스쁘아 ‘플로리스 T존 코렉터’, 쏘내추럴 ‘쏘내추럴 턴오버 리사이클링 데일리 필링 메쉬 패드’, 닥터자르트  ‘CC 에센스 밤’, 맥 ‘패션 세트’컬렉션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 키엘 ‘파워풀 링클 앤 포어 리두싱 크림’과 ‘파워풀 링클 리두싱 아이 크림’, 베리브 ‘밀키 푸딩 크림’, 홀리카 홀리카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 에스쁘아 ‘플로리스 T존 코렉터’, 쏘내추럴 ‘쏘내추럴 턴오버 리사이클링 데일리 필링 메쉬 패드’, 닥터자르트  ‘CC 에센스 밤’, 맥 ‘패션 세트’컬렉션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봄철에는 피부에 건조함을 느끼기 쉽다. 특히 요즘은 날씨가 점점 따뜻해져 꽃놀이나 야외 활동이 많다. 이때는 외출 후 관리가 중요한데 먼지를 닦아내는 꼼꼼한 세안과 수분 공급은 물론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촉촉하고 화사한 봄 피부를 완성해줄 신상품을 소개한다.

키엘은 ‘파워풀 링클 앤 포어 리두싱 크림’과 ‘파워풀 링클 리두싱 아이 크림’을 선보였다.‘파워풀 링클 앤 포어 리두싱 크림’은 주름과 모공에 탄탄한 힘을 채우는 파워풀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예방해주며, 노화로 인해 늘어난 모공을 관리해주고 거친 피부결을 촘촘하고 매끄럽게 개선한다.

함께 출시하는 ‘파워풀 링클 리두싱 아이 크림’은 눈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파워풀 안티에이징 아이 크림이다. 식물성 카페인이 눈가 처짐과 칙칙함을 완화해 붓기 없이 환한 눈매로 가꿔주며, 뛰어난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가 섬세하고 민감한 눈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세라젬 헬스앤뷰티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베리브는 바르는 순간 미백 효과를 나타내는 화이트닝 제품인 ‘밀키 푸딩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미백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고 있어 즉각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미백에 도움을 준다. 또한 브라이트닝에 탁월한 에델바이스 및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등 천연 성분이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오랜 시간 맑고 환하게 연출해준다.

엔프라니의 홀리카 홀리카는 순도 100%의 벨루가 캐비어 추출물이 함유된 토털 안티에이징 에센스 제품인 ‘프라임 유스 골드 캐비어 캡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주름 개선과 함께 피부의 윤기를 되돌려주며,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가꿔준다.

에스쁘아는 점점 상승하는 기온과 함께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요즘 효과적으로 T존의 모공과 피지를 관리해주는 ‘플로리스 T존 코렉터’를 출시했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감쪽같이 T존 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부족한 수분은 채워주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로 번들거리는 피부결을 상쾌하게 정돈, 민트 추출물과 연꽃 추출물은 모공을 지속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아이소이가 선보인 ‘그린 캐비어 스피드 화이트닝 마스크 팩’은 시트팩 최초로 화학 방부제 대신 천연 방부 시스템 처리를 하는 것은 물론 일시적으로 수분감을 주는 피피지, 피이지 등 화학흡습제를 천연보습오일로 대체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일명 바다 포도라 불리는 천연 디톡스 성분 ‘그린 캐비어’가 피부 속 노폐물 배출과 독소 제거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근본 원인을 해소시켜준다. ‘그린 캐비어’에 다량 함유된 해초 성분의 탁월한 미백 및 보습 효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것은 물론 맑고 환한 피부를 만드는 디톡스 화이트닝을 완성한다.

쏘내추럴은 하나의 제품으로 각질 제거와 수분 공급이 모두 가능한 ‘쏘내추럴 턴오버 리사이클링 데일리 필링 메쉬 패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하루에 한 번, 패드 한 장으로 노폐물•각질 제거와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30초 필링 거미줄 패드다. 얼굴 사용 후 무릎, 팔꿈치, 뒤꿈치 등 각질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한번 더 닦아내 주면 보디 관리도 동시에 할 수 있어 유용하다.

닥터자르트의 ‘CC 에센스 밤’은 BB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수정화장이 필요할 때 휴대하며 수시로 덧발라 주기에 좋은 제품이다. 오후의 칙칙한 다크닝 현상을 환하게 보정해줌과 동시에 푸석해진 피부결에 매끈한 윤기를 더해주어 오후에도 변함없이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바닐라코는 ‘잇 래디언트 CC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국내 최초의 남성 전용 CC크림 ‘잇 래디언트 멀티플 CC 포 맨’을 선보였다. 바닐라코만의 특징인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로 개발되어 유분기가 많은 남성 피부의 유수분을 컨트롤해주며, 피부 톤과 결을 균일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피부 결점과 잔주름 등을 적당히 커버해 본래 자신의 피부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자외선 차단 기능(SPF35 PA++)이 추가되어 트러블을 유발하는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화사한 메이크업을 책임질 제품들도 있다. 맥(MAC)은 립스틱, 립글라스, 립펜슬, 아이섀도, 네일 락커까지 구성된, 토털 뷰티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세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서인영이 코리아나화장품과 합작해 론칭한 ‘엣지핏’은 2단 변신되는 신개념 마스카라 ‘킬힐 스윙 마스카라’를 선보인다. 기본 일자 브러시 및 S라인 트위스트 브러시 형태로 스윙핸들을 돌리기만 하면 두 가지 형태의 브러시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봄 맞이 헤어 스타일, 신상으로 고민 해결!

▲ 웰라 프로페셔널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크래프트 클레이 XXL’, 커커 ‘카오라 일루미네이팅 크리닉’,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려 ‘흑윤 한방오일 새치염색’과 ‘진생 한방폼’, VOI(보이) ‘노블 네이쳐 루시드’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 웰라 프로페셔널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크래프트 클레이 XXL’, 커커 ‘카오라 일루미네이팅 크리닉’, 미쟝센 ‘헬로 버블 폼 컬러’, 려 ‘흑윤 한방오일 새치염색’과 ‘진생 한방폼’, VOI(보이) ‘노블 네이쳐 루시드’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4월 넷째주 헤어 업체에서는 산뜻한 봄 헤어스타일을 완성해줄 신상품을 선보였다.

웰라 프로페셔널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크래프트 클레이 XXL’은 강한 홀딩력으로 다양한 텍스처를 연출할 수 있는 클레이 타입 왁스 제품이다. 유연한 사용감, 끈적이지 않는 매트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커커 ‘카오라 일루미네이팅 크리닉’은 기존 카오라 라인의 핵심 성분을 교체해 업그레이드 한 새로운 제품이다. 카오라 일루미 네이팅 크리닉은 헤어 모이스트과 헤어 클렌징 볼륨, 헤어 마스크와 헤어 오일로 구성됐다. 환경 변화로 인해 민감해지는 현대인들의 두피와 모발 컨디션에 맞춰 실리콘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계면활성제를 처방하는 등 자극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웰코스의 웰빙 헤어브랜드 ‘VOI(보이)’는 건강한 자연의 칼라를 담은 ‘노블 네이쳐 루시드 18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로즈마리추출물의 다양한 미네랄성분이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두피로 가꾸어주며 카테킨 성분이 풍부한 녹차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여 손상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준다. 또한 잦은 염색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이 받게 되는 스트레스를 컨트롤 해주는 캐모마일꽃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미쟝센은 거품 염색제 ‘헬로 버블 폼 컬러’를 선보였다. 트렌디한 감각으로 개성을 돋보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기존 6가지 색상에 2013 유행 색을 추가했다. 레드 와인 버건디는 기존의 라즈 베리보다 한 톤 낮은 세련된 색으로 출시되며 어반 카키 브라운은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완한다. 다크 초코 턴 컬러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 지적인 분위기를 표현한다.

헬로 버블 폼 컬러의 시크릿 매직 앰플은 라즈베리 라벤더, 로즈 워터, 제주 유채꿀 추출물을 함유한 거품 염색 전용 앰플로 모발 손상 없이 관리해준다.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는 염색 효과는 높이고 사용상 편의성을 강화한 한방 염모제인 ‘흑윤 한방오일 새치염색’과 ‘진생 한방폼’을 선보인다.

흑윤 한방오일 새치염색은 특허 출원한 ‘한방 오일겔 제형’이 부드럽고 밀착감 있게 모발에 도포되어, 염료 흡수를 도와주고 헤어컬러를 매니큐어 한 듯 윤기 있고 선명하게 만들어준다. ‘3중 한방오일(동백씨∙연꽃씨∙유채씨유) 앰플’이 염색 후 손상되고 뻣뻣한 모발에 영양을 주고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모발을 코팅해 부드럽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진생 한방폼은 인삼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농축 한방 거품이 헤어컬러를 깊고 멋스럽게 바꿔주는 한방염모제다. 아모레퍼시픽 기술로 특허 출원한 ‘인삼사포닌’ 성분이 모발 깊숙이 염료 흡수를 도와 선명하고 고급스러운 발색과 우수한 색상 지속력을 부여함은 물론 편리한 폼 타입으로 샴푸하듯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나들이 필수품, 아이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유모차’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아이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유모차’는 나들이 필수품이다. 유아 브랜드는 안정감 있는 유모차를 선보였다.

지비의 공식 수입원인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는 세계 최초로 유모차, 바운서, 요람 3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은 디럭스형 유모차 지비 ‘락킹(Rockin)’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비 락킹(‘흔들리는’이라는 뜻)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평소에 유모차로 쓰다가 실내에서는 바운서 모드로 변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유모차 시트 뒤쪽에 장착된 3개의 벨트를 풀어주기만 하면 요람으로 변신해 신생아용 요람을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으며 외출 시에는 기저귀를 갈 때나 아기 침대로도 얼마든지 활용이 가능하다.

유아용품 전문 기업 독일 호크사에서 출시한 ‘맨하탄’ 유모차는 영유아들의 유모차 내 수면 환경을 고려해 제품을 출시했다. 180도로 눕혀지는 등받이 각도로 침대형 시트 형태가 가능하여 신생아가 수면 시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고 ‘Z’형 프레임으로 되어있어 외부로부터 발생되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킴으로써 주행 시 더욱 안전하다. 또한 노면충격 흡수기능이 4륜 모두에 장착되어 있어 흔들림 없는 주행, 간편한 조작을 통한 시트 방향전환으로 아이의 정서에 도움이 되는 양대면이 가능하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