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밸런스 조절, 체지방 분해와 각종 통증 완화 효과

▲ 이승진(보주아에스테틱 원장)
▲ 이승진(보주아에스테틱 원장)
‘허니멜팅테라피’를 경험해본 적이 있는가? 허니멜팅테라피는 순환을 개선하여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는 관리요법 중 하나다.

모든 질병과 노화는 ‘체온 저하’로 인하여 오게 된다고 한다. 우리 몸의 체온을 저하시키는 요인 중 하나로 몸의 비만을 들 수 있다.
 
허니멜팅테라피는 단지 테라피의 개념을 뛰어넘은 몸의 자체적인 순환을 도와 체온 밸런스를 맞추어 주고 그로 인한 체지방 분해와 면역력 강화, 근육 통증완화, 붓기, 냉증해소, 보습, 각질제거까지 이루어지는 놀라운 효과를 가진 관리요법이다. 
 
또한 스파타고바이오 부스터 겔이라는 강력한 마사지 겔의 성분으로 인해 테라피 효과가 우수하며 세계적인 근육통증 치료사들이 추천하는 신 성분인 타코플러스가 근육 사이사이의 피로물질인 젖산을 배출시켜 즉각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게 해준다. 
 
‘허니멜팅테라피’는 일명 ‘체온력 증강 테라피’라고도 하는데 시술 방법은 다음과 같다.
 
전신에 근육 통증 완화와 몸의 순환을 돕는 스파타고바이어 부스터 겔을 이용해 전신 마사지를 하고 허니 왁스를 붓을 이용하여 고르게 도포해주고 밀봉한다. 허니멜팅 왁스는 열전도율은 낮아, 본인의 체온을 제외한 최대 21도까지 지속적 열감을 2~3시간 유지시켜준다.
 
허니멜팅 왁스의 열감과 함께 스파타코바이오 부스터 겔의 시너지 효과로 인하여 체온이 급상승되면서 몸 자체의 순환을 돕게 된다. 냉증을 해소하여 체지방이 분해되는 효과와 함께 겔의 고유한 성분 타코플러스의 효과와 초 저분자 H개그의 엘리베이터 역할효과로 몸속의 정체된 피로물질들을 끄집어 내주면서 근육 통증 감소 효과를 가져 오게 된다.
 
또한 땀이 나면서 노폐물이 배출되고 각질제거와 보습이 동시에 이루어져 피부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허니멜팅 왁스를 도포하는 붓질 또한 몸 속 자율신경과 세포 터치 마사지효과로 감정의 즉각적 완화를 가져오며 최상의 릴렉싱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허니멜팅 왁스의 주요성분 및 특징
○스파타코 바이오 부스터겔
근육피로 물질로 신속한 배출, 보디 바이오 활성 강화 시스템. 다량의 캠퍼우드오일 및 커리플랜트 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근육 사이 피로물질들을 완화 시켜주고 피부자극 및 피부스트레스를 완화, 진정시켜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폴리페놀이 풍부한 카카오파우더 및 카페인, 테오팔링, 테오브로민들의 잔틴 성분과 레몬오일을 통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여 밝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활성물질을 깊이 흡수시켜 주어 촉촉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준다.
 
 
 
○허니 왁스(Honey Wax)
독특한 허니향과 머스크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감각적인 꿀이다. 허니왁스테라피의 자체 보습 물질로 인하여 아토피 피부나 건성피부에 최적.
 
-국제인증기관을 거친 인체에 무해한 파라핀
-15가지의 아로마 오일과 꿀 성분으로 피부보습효과 극대화
-피부조직 반응에서 물리적 자극은 온열을 주는 것으로 효소 활성화를 증가시키고 혈관확   장
-말초순환 증진효과 

이런 분에게 좋아요!
-허리, 어깨, 팔꿈치, 무릎, 손목, 발 등 만성적인 골프 부상으로 고생하는 골퍼
-과도한 연습이나 라운딩으로 인해 부상을 입은 분
-근육의 피로와 골반과 척추의 불균형으로 통증이 유발되는 분
-손, 발이 차거나 평소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한 분
-오십견(만성 어깨움직임에 대한 제한 증상)
-거북목 증후군, 일자목, 자라목증후군 다양한 뒷목 통증

이승진(보주아에스테틱 원장)
16년간 경기도 분당에서 수준 높은 시스템을 실현하며 피부관리실을 운영해 오고 있다. 임상결과를 토대로 보다 안전하고 고효율성을 지향하는 제품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