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센스만점 뷰티 선물 아이템~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화창한 주말,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들의 나들이 행렬로 도심 곳곳 인산인해를 이뤘다.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각종 행사가 많은 5월은 ‘감사의 달’, ‘가정의 달’이라고 불리며 너도나도 정성이 담긴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최근 선물 트렌드로 ‘젊음’과 ‘힐링’이 떠오르면서, 부모님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화장품 및 뷰티 상품’이 꼽히기도 했다. 이에 뷰티 업체는 가정의 달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센스만점 뷰티 아이템을 추천하고 있다.

■ 조 말론 런던, 생화로 장식한 이색 ‘플라워 박스’

 
 
영국 런던의 감성을 담은 향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에서는 감사의 달을 맞아 ‘조 말론 런던 플라워 박스’를 한정 수량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크림색 박스에 로맨틱한 생화와 향수를 함께 구성해 로맨틱함을 더한 기프트 세트는 꽃의 종류에 따라 화이트 플라워 박스, 스프링 블로썸 박스, 레드 로즈 박스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기프트 박스 하나에는 조말론 런던 코롱 100ml 1개, 혹은 코롱 30ml 2개를 담을 수 있으며 선물로 담을 코롱은 조 말론 런던에서 선보이는 모든 제품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5월7일부터 1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키엘, 정성과 사랑이 담긴 키엘 기프트 세트 

 
 
소중한 사람에게 주름 걱정 없는 행복한 미소를 선물하고 싶다면, 키엘의 5월 신제품으로 구성된 ‘파워풀 안티에이징 세트’를 추천한다. 주름과 모공에 탄탄한 힘을 채우는 ‘파워풀 링클&포어 리두싱 크림’과 눈가에 탄력과 생기를 부여하는, ‘파워풀 링클 리두싱 아이 크림’, 그리고 5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고농축 비타민 C 트리트먼트,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되어 주름과 모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또한 활력 넘치는 충전된 남성 피부를 위해 키엘 남성 라인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맨즈 에너지 세트’를 추천한다. 이와 함께 잡티 케어와 광채를 1병으로 완성하는 ‘투명 에센스 세트’, 피부와 입술에 전하는 촉촉함 ‘울트라 훼이셜 크림&립밤 세트’, 성년의 날 선물로 추천하는 ‘아로마틱 블렌드 향수 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 시세이도, 감사의 달 맞아 다양한 기획세트

 
 
어머니의 주름을 활짝! ‘안티에이징 크림 세트’는 팔자주름의 원인이 되는 피하지방세포의 크기를 축소시키고 진피에 좋은 인자들의 생성을 촉진시켜 팔자주름을 눈에 띄게 개선시킨다.

‘시세이도 베네피앙스 아이크림 세트’는 눈가의 5가지 주름에 대응하는 링클리지스트24 인텐시브 아이 컨투어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3종의 기초 샘플로 구성돼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눈가 피부에 근본적인 보호와 탄력을 선사한다.

거칠어진 아버지 피부를 위해 스킨과 로션으로 구성된 ‘시세이도 맨 베이직 케어 세트’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골프나 등산 등 아웃도어를 즐기는 30~40대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좋다.

성년의 날, 꽃보다 아름다운 스무살을 위해 ‘립세트’를 선보였다. 선명하고 화려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퍼펙트 루즈’, 촉촉하고 은은한 컬러의 ‘쉬머링 루즈’, 플럼핑 효과와 광택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마끼아쥬 에센스 글래머러스 루즈’를 추천한다. 세가지 립 제품 중 한 가지만 구입해도 마끼아쥬의 메이크업 샘플 2종을 함께 증정한다.

한편, 시세이도는 5월 한달 내내 15만원 이상 구매 시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구성된 여행용 5종 키트와 레이스 파우치를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품격을 더하는 레이스 양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

■ 비오템이 제안하는 가정의 달 선물

 
 
푸석한 어머니의 피부를 수분으로 꽉 찬 광채 피부로 만들어 줄 기능성 수분 케어 세트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 세트’는 수분 부족으로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비오템의 대표 보습 케어 라인이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앰플 에센스’ 정품과 보습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비오수르스 데일리 각질 제거제(20ml)’ 미니어처와 세안 후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시켜 주는 ‘아쿠아수르스 셀룰러 에센스 스킨(30ml)’ 미니어처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꽃중년 아버지의 피부 나이 시간을 되돌려 줄 안티에이징 세트 비오템 옴므의 ‘포스 수프림 세트’는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윤기와 탄력을 더하는 등, 남성 피부의 노화 징후에 대한 종합 관리가 가능한 프리미엄 세트다. 피부를 상쾌하게 정돈해주는 ‘포스 수프림 토너(200ml)’ 정품과 피부의 탄력을 강화시키고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50ml)’ 정품, ‘포스 수프림 클렌저(40ml)’ 미니어처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고마운 선생님의 피부 자신감을 채워 줄 남성 전용 기능성 케어 세트 비오템 옴므 ‘토탈 퍼펙터 에센스로션 세트’는 넓은 모공, 거칠고 칙칙한 피부 톤, 눈에 띄는 주름 등 남성의 대표적인 세 가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남성 전용 기능성 제품 ‘토탈 퍼펙터 에센스로션(40ml)’ 정품이 포함된 구성이다. 이 외에도 세안 후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시켜 주는 ‘아쿠아파워 토너(30ml)‘ 미니어처와 '아쿠아파워 모이스춰라이저(5ml)’ 미니어처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성년이 되는 딸의 피부를 지켜 줄 촉촉한 보습 케어 세트 ‘아쿠아수르스 3.0 수분크림 스타터 키트’는 비오템의 베스트 셀러인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50ml)’ 정품과 ‘비오수르스 클렌징 폼(50ml)’ 및 ‘아쿠아수르스 셀룰러 에센스 스킨(125ml)’으로 구성돼 비오템의 수분 라인을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도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여기에 시원한 청량감이 돋보이는 민트 컬러의 파우치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비오템은 가정의 달 선물세트 출시에 맞춰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3색빛 화이트닝 에센스, 밀키로션 등 여행용 6종 키트와 파우치 2종을 선착순 제공한다.

■ 코레스, “Thank you Gift” 세트

 
 
세월에 따라 깊어지는 부모님의 주름을 막아줄 코레스 ‘안티에이징 세트’는 순수 폴리페놀과 결합한 블랙 파인 추출물로 이루어진 블랙 파인 데이크림&아이크림으로 구성됐다.

바쁜 일상 속 활력소가 되어줄  ‘향기 테라피 보디 세트’로 오래 지속되는 수분 효과를 가진 크림타입의 코레스 샤워젤&보디밀크로 이뤄졌다. 바쁜 일상 속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작은 활력소가 되어줄 제품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선물하기 이상적인 제품이다.

손을 많이 쓰는 선생님을 위한 선물,  ‘핸드&보디버터’를 추천한다. 선생님께는 과하지 않고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센스 있는 선물이 필요하다. 코레스 핸드 케어 보디버터는 에센스 성분의 부드러운 고보습 보디 버터로 손뿐만 아니라 건조한 팔꿈치, 발뒤꿈치 그리고 무릎 등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에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 외에도  ‘립버터 선물 세트 7종’은 쉐어버터와 라이스왁스 성분이 입술에 지속적인 수분감을 채워주는 제품이다. 행사 기간 동안 립버터를 구입할 시 마카롱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기획 선물 세트를 구매할 시 코레스의 손거울 또는 7종 샘플을 증정한다.

■ 아티스트리, 가는 세월 야속한 부모님 얼굴에 탄력과 생기를!

 
 
피부 에너지와 활력이 필요한 어머니에게 아티스트리 ‘크림 엘엑스 컬렉션 선물세트’는 가장 적합한 선물이 될 수 있다. 크림 엘엑스 컬렉션 선물세트는 ‘크림 엘엑스 아이’와 ‘크림 엘엑스’를 포함해 ‘크림 엘엑스 아이 미니’, ‘크림 엘엑스 미니’가 추가로 구성됐다. 크림 엘엑스 컬렉션은 피부 노화의 외부적인 요인을 차단하고, 피부 깊숙이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는 카디오리핀이 피부의 활력을 주어 15일 후 달라진 피부를 선사한다.

해가 바뀔수록 탄력과 주름이 고민인 어머니에게 ‘유스 익스텐드 선물 세트’가 제격이다. 강력한 피부 리프로그래밍 효과가 특징인 유스 익스텐드 선물 세트는 ‘소프트닝 로션’과 ‘리치 밀키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남자가 자신을 스스로 가꾸는 그루밍 시대가 왔음에도 화장품 보기를 돌 같이 하는 아버지께 추천하는 제품은 바로, 아티스트리 맨 선물세트다. 아티스트리만의 독자적인 더마싱크 콤플렉스가 함유된 ‘밸런싱 하이드레이터’와 ‘인바이빙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밸런싱 하이드레이터는 쉐이빙 후 남성 피부를 진정시키고, 과다 분비된 피지를 제거하고 촉촉함을 남기는 산뜻한 토너로, 피부 pH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 더바디샵, 최대 37% 할인... 한정판 선물 세트

더바디샵은 최대 37% 할인가로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등 가정의 달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선물 구성 또한 ‘화이트 머스크’, ‘핑크 그레이프후룻’, ‘모링가’, ‘체리 블라썸’, ‘아마조니안 와일드 릴리’등 평소 재구매율이 높은 총 6종의 베스트셀러만을 선보이며 선택의 즐거움과 폭을 한층 높였다.

■ 레오놀그렐, 두피와 모발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레오놀그렐은 가정의 달 선물로 두피와 모발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꿀 샴푸와 두피 강화용 토닉 스프레이를 추천했다.

일반건성 두피용 꿀 샴푸 ‘샹쁘왕 오미엘’은 풍부한 영양과 효소로 익히 잘 알려진 꿀 추출물과 프로틴 성분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주어 스타일이 힘있게 살아나도록 도와준다. 풍부한 영양은 두피를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모발에는 윤기와 탄력을 부여해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기 때문에 건조한 두피와 가늘고 힘없이 축 처지는 모발에 힘과 탄력을 부여하는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두피 강화용 토닉 스프레이 ‘또니끄 비비휘앙’은 ‘모발을 지키는 한병의 기적!’이라고 불릴 만큼 점점 가늘어지고 빠지는 모발로 고민하는 사람에게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준다. 두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주어 모발을 건강하게 지켜주고 풍성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