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트먼트 고객을 늘릴 수 있는 레블론 프로페셔널의 제안

살롱 방문 고객들은 커트, 펌, 염색, 트리트먼트 고객으로 나뉜다. 그 중 트리트먼트 방문 고객의 비율은 극히 적은 편이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트리트먼트를 위한 살롱 방문보다는 다른 시술과 함께 적용하는 부수적 관리로 쉽게 생각한다.

오로지 트리트먼트 시술을 목적으로 살롱 방문 고객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레블론 프로페셔널의 인터렉티브 라인에 존재하는 살롱 전용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이다. 하이드라 레스큐 리페어, 리뉴잉 필링, 더말 클린징 클레이 제품을 활용해 진행되는 트리트먼트는 모발과 두피 건강에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주어 고객에게 만족감을 안겨주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하이드라 레스큐 리페어 트리트먼트
모발 내부 깊숙이 작용하는 프로페셔널 리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로 써모 엑티브 테크놀로지(Thermo-active technology)와 호호바 오일 캡슐의 시너지 작용으로 매우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의 구조를 복원해준다. 기존 제품을 도포하고 방치하는 등의 번거로운 트리트먼트 시술 방법에서 벗어나, 마치 염색 시술을 하는 듯 모발에 제품을 발라 호일로 감싸고 아이언 작업을 해줘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시술 단계>

 
 
1. 하이드라 레스큐 샴푸로 클렌징한 모발을 섹셔닝한 다음, 모발에 호일을 받치고 브러시를 사용해 하이드라 레스큐 리페어를 도포한다. 모선부터 모발 끝까지 균일하게 도포하고 호일로 잘 덮어준다.
2. 나머지 섹션에도 동일한 방법을 도포한다.
3. 도포를 마친 뒤, 각 섹션을 플랫 아이언으로 100~120℃로 작업한다. 스트레이트닝 작업으로 하이드라 레스큐의 활성 성분이 모발 내부 깊숙이 침투되고 큐티클이 매끈하게 닫힌다. 모든 작업 후 열기가 식을 때까지 5분 정도 기다린다.
4. 호일을 제거하고 하이드라 레스큐 리페어가 남지 않도록 물로 깨끗이 헹궈준다. 모발을 건조한 뒤, 브릴리언트 하이드라 엘릭서 10방울을 모발 전체에 도포하고 드라이해 스타일을 마무리해준다.

#리뉴잉 필링 트리트먼트
강력한 활성효과를 주는 살롱 전용 프로페셔널 필링은 미세한 알갱이가 부드럽게 두피를 클렌징하고 정화시켜준다. 또 비듬으로 인해 무너진 두피 밸런스를 정상으로 유지시켜 주고, 비듬, 가려움, 자극을 완화시켜 편안한 두피로 회복시킨다.

<시술 단계>

 
 
1. 리뉴잉 필링 1도즈(18ml)를 건조된 두피에 손을 그리며 도포한다(정수리 중앙에서 방사형 방향으로 도포). 리뉴잉 필링이 잘 작용하도록 5~10분간 방치한 뒤 두피와 모발에 약간의 물을 적셔 부드럽게 에멀전한다.
2. 물로 깨끗이 헹궈낸다.
3. 세범 밸런스 샴푸로 부드럽게 클렌징한다.
4. 하이드라 레스큐 트리트먼트를 도포하고 모발에 필요한 수분과 보호막이 형성될 수 있도록 5분간 방치한 뒤 물로 깨끗이 헹궈낸다. 이어 젖은 모발에 브릴리언트 하이드라 엘릭서 10방울을 도포하고 드라이한다.

*염색 모발의 경우, 컬러 서브라임 트리트먼트와 컬러 서브라임 세럼을 사용하여 시술해준다.

#더말 클린징 클레이 트리트먼트
과도한 피지분비로 인해 피지 밸런스가 무너진 두피, 지루성 두피, 비듬 두피에 사용한다. 내외부 요인으로 인해 피지 분비가 정상적이지 않은 고객에게 시술하며, 각질과 노폐물로 인해 모공 주변이 막히거나, 두피 자극과 가려움이 생기는 지성 두피, 땀이 많이 나는 두피에 사용해준다.

<시술 단계>

 
 
1. 더말 클린징 클레이 1도즈(18ml)를 건조된 두피에 도포하고 마를 때까지 5분가량 방치한다.
2. 물로 깨끗이 헹궈낸다.
3. 세범 밸런스 샴푸로 부드럽게 클렌징한 뒤 헹궈낸다.
4. 하이드라 레스큐 인스턴트 하이드라 밤을 사용해 모선에서 모발 끝까지 도포하고 마사지해준다. 물로 깨끗이 헹궈낸 뒤 젖은 모발에 브릴리언트 하이드라 엘릭서 10방울을 도포하고 드라이해준다.

도움말=레블론 프로페셔널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