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보다나’의 헤어 스타일링 시연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O2리조트로 합숙 장소를 옮긴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손님이 방문했다.

2013 미스코리아들의 헤어 스타일링 제안을 위한 헤어기기 업체 ‘보다나’의 시연이 진행된 것.

▲ 2013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자를 이한 '보다나'의 헤어 스타일링 시연
▲ 2013 미스코리아 대회 참가자를 이한 '보다나'의 헤어 스타일링 시연
이번 미스코리아 합숙에는 보다나의 힐링바 매직기와 VP 테라피가 참가자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힐링바 매직기는 세라믹 발열판에서 발생하는 음이온과 원적외선이 큐티클 손상을 막아주는 전문가용 매직기로서 온도 유지력과 복원력이 뛰어나 단시간 내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VP 테라피는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을 공급하며 손상 지점을 복구하는 모발 클리닉 제품이다. 19일에는 보다나의 이지후, 유가림 교육이사가 방문해 힐링바 매직기의 사용 시연과 셀프 스타일링법을 참가자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 적극적인 자세로 헤어 스타일링 교육에 임하는 참가자들
▲ 적극적인 자세로 헤어 스타일링 교육에 임하는 참가자들
참가자들은 매직 힐링바를 이용한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을 보이며 직접 그 자리에서 스타일링에 도전 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교육에 임했다.

교육이 끝난 후 미스코리아 참가자들은 “너무 필요하고 유익한 교육이었던 것 같다. 보다나의 제품은 처음 사용해 보는데 그립감도 좋고 평소 사용하던 제품보다 더 좋다”라며 “앞으로 본선대회까지 열심히 연습하고 사용해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