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페이스북 설문 참여를 통한 이벤트 진행

 
 
글로벌 피부과 전문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대한 피부 타입별 맞춤 처방과 함께 닥터자르트 제품을 증정하는 ‘Face-Box 캠페인’을 한 달간 진행한다.

‘Face-Box 캠페인’은 재미있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설문 이벤트를 통해 자가 진단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닥터자르트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닥터자르트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피부 진단을 위한 설문을 진행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설문을 완료하면 그 결과에 따라 건조한 피부, 민감한 피부 등 피부 타입에 따른 증상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닥터자르트의 처방전과 추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페이지 하단에 보이는 ‘Face-Box’ 이미지를 클릭하면 즉석 추첨을 통해 닥터자르트 자사몰 쿠폰, 샘플, 정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초기 추첨에서 당첨되지 않더라도 응모자 본인의 페이스북 친구를 닥터자르트 ‘Face-Box 캠페인’에 초대하면 1인당 최대 4회까지 재응모를 가능하게 하여 당첨 기회의 폭을 넓혔다.

닥터자르트 페이스북 초기 접속 화면 상단에 위치한 ‘좋아요(Like)’ 버튼을 누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Face-Box’를 받는 90명 외에 총 4000명에게 추가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이스북에 매일 공지되는 럭키 타임을 이용하면 경품 당첨 기회를 더욱 높일 수 있다.

‘Face-Box’는 피부 타입별로 사용할 수 있는 닥터자르트 제품이 랜덤으로 구성되어 있는 한정판 뷰티 박스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명, 총 90명에게 증정되며, 그 중 30개의 박스에는 10만원 상당의 정품 외에 스페셜 아이템을 추가하여  ‘스페셜 Face-Box’로 구성, 이벤트 참여의 재미를 높였다.

한편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누구나 피부 고민 하나쯤은 갖고 있지만 자가 진단을 통해 뾰족한 해결법을 찾는 건 쉽지 않다”며 “닥터자르트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신뢰성 있는 처방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을 갖고 있기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를 계기로 피부 본연의 건강을 되찾아 주는 닥터자르트 브랜드와 제품력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의 근본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