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파운더즈 / 카다비 틱톡 캡쳐본
사진제공=더파운더즈 / 카다비 틱톡 캡쳐본

[뷰티한국 이재현 인턴기자] 아누아(ANUA) 제품이 미국 힙합 아이콘 카디비의 SNS를 통해 소개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한국 시간) 카디비는 자신의 틱톡 계정에 아누아 ‘나이아신아마이드 10 TXA 세럼 4 다크 스팟 코렉팅 세럼(이하 TXA 세럼)’에 대한 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카디비는 임신으로 팔꿈치와 입가 등 다크스팟이 짙어진 피부 고민을 털어놓았다. 이어 “하지만 나만의 비밀이 있다. 아누아 정말 좋다”며 TXA 세럼을 소개하고 직접 얼굴에 바르는 모습을 보여줬다.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으며, 수백만 개의 좋아요와 수천 개의 댓글이 이어지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카디비가 소개한 아누아 ‘TXA 세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트라넥삼산 4%, 알부틴 2% 등 고함량 성분 조합으로, 칙칙한 피부 톤과 잡티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색소 침착 완화뿐 아니라 수분 공급에도 도움을 줘 피부를 보다 맑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아누아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카디비가 자신의 SNS에 아누아 제품을 소개한 영상이 미국 현지에서 매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연 유래 성분과 혁신적인 포뮬러로 아누아만의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